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련/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 도착 후기 Adsense Pin

by ⫶ 2019. 6. 15.


반응형

 

얼마전부터 애드센스 핀 입력하라는 알림이 접속하면 뜨더라구요

 

그래서 난 아직 멀었는데, 나중에 해도 되는거 아닌가? 하다가..

 

알림메시지를 클릭해 보니 주소지로 보내졌다고 입력을 하라고 하길래

 

음.. 제 주소지를 확인해 봤더니 아차차

 

예전 자취하던 곳으로 보내진 모양이었어요.

 

그래서 내가 몰랐구나, 난 도착하지도 않았는데..

 

 

결국 주소지를 다시 수정하고 보니 보름정도 기다리면 온다고 해서 

하염없이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후기를 작성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자꾸 핀 입력기간이 1달도 채 안남았다.

그러면 계정이 비활성화 된다.. 막 이런 알람이 떠있어서

늦게 주소를 확인한 저를 탓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신청후 보름정도 안에는 온다는 말을 믿어보기로 했고,

잘 보지도 않던 우편함에 매일 손을 넣었다 뺐다 하며 우편함바라기가 되어있던 즈음

집안에 누군가가 가져다 놓은 구글 종이를 발견!

 

 

애드센스 핀이었습니다.

 

 

 

 

 

양쪽 모서리를 다 뜯고 속지를 보면

크게 핀 번호가 써져있어요

 

 

 

 

자신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접속

 

[계정정보] - [주소인증] - [핀번호] 입력 하면 끝입니다.

 

 

 

이제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요즘 조금 바빠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는데,

다시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