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Media.Review 미디어&리뷰

추천하고픈 신규 예능 - 서울촌놈 (TVN)

by ⫶ 2020. 7. 13.


반응형

TVN의 신규 예능 서울촌놈을 봤어요

 

서울토박이 차태현과 이승기가 게스트들의 고향을 찾아서

함께 밥도 먹고 게스트들이 추천하는 장소나 맛집을 찾아가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 프로그램의 포맷입니다.

 

여기까지는 그냥 여행가서 먹고 그 지역의 특산물이나

명소를 가는 것에 그치는 그런류의 프로그램이라고 여겼는데

뜻밖에 1박2일 처럼 게임을 해서 밥먹기 대결이 펼쳐져요.

(PD 2분중에 1분이 유호진님)

꿀잼 대 보장 ㅎㅎㅎㅎ

 

1회는 부산이었고 부산을 안내해줄 게스트로

이시언, 쌈디, 배우 장혁 분이 나오셨는데

이분들 입담 때문에 처음부터 넋놓고 봤어요

 

그리고 쭉 보다가 쌈디씨의 후반 장면 보고 

살짝 울컥했네요

 

누군가가 나의 지금의 성장에 큰 발판을 마련해줬고

그리고 잊지않고 쭉 응원해주고 있었다면 얼마나 감동이었을지

 

아무튼 서울촌놈 흥했으면

오래만에 유쾌한 예능이었어요

 

다음주는 부산 2회편 하니까 본방사수

 

https://www.youtube.com/watch?v=uiwbo_Rn9V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