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S/GAME

Among Us(어몽어스) 아직도 안하세요? (feat.한글설정)

by ⫶ 2020. 9. 15.


반응형

 


 

 

요즘 온라인으로 핫한 어몽어스 어멍어스 Among Us를 해봤어요

그냥 호기심으로 해봤는데 이미 유행이었더라구요 ㅎㅎㄷㄷ

 

일단 어몽어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해 주세요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nersloth.spacemafia&hl=ko

 

Among Us - Google Play 앱

Play online or over local WiFi with 4-10 players as you attempt to prep your spaceship for departure, but beware as one will be an impostor bent on killing everyone! Crewmates can win by completing all tasks or discovering and voting the impostor off the s

play.google.com

 

 

 

시작화면입니다.

외국어로 가득하지요!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

사실 저도 5일정도 해보고 알았어요

 

일단 광고를 끄고 동의 Accept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나와요!

여기가 포인트에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영어로 DATA로 된 탭을 클릭하시면 언어선택창이

이렇게 하단에 나와요. 

거기서 Korean을 골라주세요

 

그럼 이제 다 된거에요! 즐기세요!

 

 

대기실로 입장해서

원하는 방으로 들어가세요 ㅎㅎ

 

 

 

 

게임을 시작하지...

이 그림 너무 귀엽지 않아요?!ㅋ

 

 

엊그제까지만 해도 영어모드로 하던 초보 ㅠㅠ

 

 

추리를 잘하면 이렇게 승리합니다 :)

 

임포스터가 되었으나,

거의 돌아다니기만 했네요

 

며칠 더 수련해서 능수능란해지고 싶어요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어몽어스 (술래잡기, 범인잡기, 마피아?잡기)!

 

꼭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