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S/알뜰생활정보

요기요 인기 프랜차이즈 반값 할인 이벤트 (축소됨)

by ⫶ 2019. 2. 15.


반응형





요기요 인기 프랜차이즈 50% 반값 할인 이벤트





요기요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인기 프랜차이즈를 시간대별로 

50% 할인된 값으로 배달 시킬 수 있는 

반값 쿠폰을 줍니다.







KFC / 본도시락 / 죠스떡볶이 / 베스킨라빈스

던킨 / 파스쿠치 / 비비큐 / 멕시카나 / 피자헛




이벤트 기한은 2월 15일(금) 오늘부터

2월 28일 (목) 까지 한다고 하네요



오전 11시 ~ 오후2시 : KFC / 본도시락 / 죠스떡볶이


오후 2시 ~ 오후 5시 : 베스킨라빈스 / 던킨 / 파스쿠치


오후 5시 ~ 오후 9시 : 비비큐 / 멕시카나 / 피자헛




피자헛은 최대 1만5천 할인, 

다른 브랜드는 최대 1만원이라 하네요



다이어트는 잠시 안녕하고

맛있는 음식 배달해드세요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죠스떡볶이 먹고 싶네요








맛있는 휴일 되세요





요기요 이벤트가 

축소 되었네요


기대했는데

흠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