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끄적끄적

2022년 5월 9일 문재인 대통령 퇴임일

by ⫶ 2022. 5. 9.


반응형

오늘이 문재인 대통령님의 퇴임일이네요

퇴임 연설 소식이 왔길래, 알았어요

 

초반에는 트럼프(미국), 북한-남한의 평화와 통일. 그리고 우리나라 애국선열들에 대한 예우와 국방에 큰 힘을 쏟고

중-후반부에는 정말 힘들었던 전세계 코로나로 가장 힘들때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대응해줬던 정부.

그리고 2022년 5월 이젠 실외에서 마스크도 벗을 수 있는 생활권으로 만들어주시고 임기를 마치셨네요.

너무 힘들고 힘드셨을텐데 묵묵히 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기동안 자랑스럽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여러가지로 자랑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대한민국 외교력이, 자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정책과 마음이

느껴졌던 고맙고 감사한 시절이었습니다.

 

다시는 없을테지만 좋은 대통령님을 두어 행복했어요.

문재인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2022.05.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