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Food 음식이야기

[라면리뷰] 얼큰하고 깔끔한 컵라면 공화춘 짬뽕면

by ⫶ 2019. 3. 9.


반응형

 

[라면리뷰] 얼큰하고 깔끔한 컵라면 공화춘 짬뽕면

 

 

 

 

 

 

출출할때 간편하게 먹는 컵라면

편의점 활성화와 더불어 컵라면은 

우리 일상과 더욱더 가까워졌다고 할 수 있죠

 

 

라면을 참 좋아하는데

가끔씩 공화춘라면 생각이 나면

GS25들 들러서 구매하게 되네요

 

 

우리나라 최초의 중화요리집 

이름이 공화춘이었다고 하네요

 

중국 화교 출신의 사람이 운영하던 요리집 이름으로

공화국의 봄이라는 뜻이래요

 

 

 

 

 

표지를 보니 새우, 오징어, 홍합, 미더덕 등의 다양한

해산물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스프는 가루분말스프, 블럭스프, 고추기름(?) 스프 

이렇게 3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면위에 모든 스프를 깔아줍니다.

 

 

 

 

 

 

HOT!  핫.. 뜨.. 

물..물을 부었어요

 

 

 

 

 

하단 배너 클릭시 이익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공화춘 삼선짬뽕 큰컵 110g x 16개, 1박스

 

 

맛있어보이나요?

공화춘라면은 인기와 더불어

일반라면으로도 나오게 되었어요

 

 

 

 

 

 

 

 

 

 

 

불닭볶음면, 열라면 등 매운라면이 많은데

특히 공화춘은 매우면서도 뒷맛까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컵라면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공화춘! 추천합니다.

 

 

 

맛있는 저녁한끼

가까운 GS25편의점으로 달려가

공화춘 짬뽕면 한그릇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