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Food 음식이야기

[본도시락]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먹부림 혜자이벤트

by ⫶ 2019. 2. 17.


반응형



이번 주말을 핫하게 만든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저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죠스떡볶이가 먹고 싶었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는 매장정보가 없어서


가끔씩 시켜먹던 본도시락에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배달음식 중에 도시락 배달은 

잘 시키지 않는데요


양도 그렇고 반찬엔 손이 안가거나

부실하다는 생각

그리고 버릴때 생기는 플라스틱 등

귀찮은점도 있어서

더욱 큰 이유는 더 맛있는 음식이 많은데

왜!~ 도시락을 하필 이란

고정관념이 크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 생각을 바꿔준 계기가 있었어요


조카가 갑자기 놀러왔을때

먹일 수 있는 먹거리가 없을때

종종 시켜먹어보았더니

맛이랑 양이 괜찮아서

고민없이 본도시락에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이 많아서인지 1시간 정도 지나서 도착했습니다.





한우등심돈까스세트입니다.

맛있어보여요





빨리 찍고 숟가락을 가져와야해~









치킨마요곱배기와 아이스홍시 육개장(단품)


스팸도 얹혀있고 배터질듯한 비쥬얼이에요







이제 먹을 타이밍 마지막 한컷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본도시락 맛도 좋고 음식도 깔끔하고 다 좋았어요


다만, 다먹고나서 플라스틱이 많이 나와서

환경에 죄책감이 들었습니다. ㅜㅠ





반값할인 요기요

뜻밖의 2월 혜자 이벤트네요



후에 공지사항으로 급작스럽게 

축소 변경된 이벤트에 대한 사과문이 올라왔는데요


추후에 조금 더 보강하여 

이벤트 진행한다고 하니


아직 고민이신분들은

그때 가입하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너무 배불러서 나눠먹었어요 

낮엔 본도시락, 저녁엔 치킨마요 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