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Media.Review 미디어&리뷰

넷플릭스 더 글로리 The Glory Review

by ⫶ 2023. 1. 13.


반응형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

재밌다는 평이 많아서 호감인 이도현 배우도 나오고 해서 정주행 했다.

 

학폭 복수에 대한 내용이었으나,

나는 줄거리나 작가 그 어떤 정보도 모르고

이 무료한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하다가 보게 되었다.

 

그렇게 앉은 자리에서 시즌1을 다보고 나서 진짜 크게 후회했다.

 

'아! 시즌2 종료되면 볼 걸...' 하고 3월즈음이 시즌2라는데 대체 이걸 언제 기다려?!!

 

송혜교는 그렇게 호감은 아니지만 연기는 좋았고 다른 배우들도 연기가 좋았다.

 

그리고 더 글로리 대사들이 발음탓인지 내 귀 탓인지 소리가 잘 안들리는 단점이 있었다.

자막 반필수. 영상 연출이나 대본은 나쁘지 않았다.

 

물론 시즌2를 염두해둔 탓인지 뒤로 갈수록 조금 느슨해진 느낌은 있었지만

어쨌거나 보길 잘한거 같다. 

 

그리고 이도현 배우의 목소리는 여전히 꿀보이스!

 

 

추가

더 글로리 시즌2는 3월 10일에 방송 확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