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Media.Review 미디어&리뷰

기대작 새 예능 서진이네, 그림형제, 지구마불 세계여행

by ⫶ 2023. 2. 24.


반응형

2월 24일 금요일 tvn을 우연히 틀었는데

새로운 프로그램 서진이네와 그 이후 시간으로 그림형제가 둘다 1회로 시작하는 예능이더라.

 

서진이네는 한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오늘이 1화였구나

멕시코?에서 분식 김밥과 라면 떡볶이 튀김을 파는 전형적인 나pd 윤식당 느낌이었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방탄소년단) 이 멤버인데

아직 첫화라 그런지 조금 심심하고 잔잔한 느낌으로 1화가 끝이 났다.

 

 

그림형제는 종종 유튜브와 트위치로 봤던 이말년 작가와 주호민 작가가 시민들을 만나 

그림을 그려주면 시민들이 이걸 맞추는 형식의 퀴즈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단 둘이서 시민들을 만나는 느낌을 보면 초기의 시민들을 만나 인터뷰하는 유퀴즈가 생각이 났지만

퀴즈 그것외엔 다른건 없는 진짜 퀴즈 그 자체를 즐기는 프로그램 같다.

 

그리고 이것도 나영석pd 출장 십오야 부류이다. 게다가 짧다!

 

 

살짝 아쉽긴 하지만

나에게는 기대되는 예능이 하나 더 있다.

 

 

김태호 PD 신작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라고

 

곽튜브, 원지, 빠니보틀이 나오는 여행 대결? 예능 프로그램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2Ac_9bHBSqY&t=2s 

부루마불처럼 세계여행을 하는데, 조회수로 승패를 가리는 신박한 여행 대결 게임

평소 즐겨보던 여행 유튜버가 있어서 그런지 진짜 진짜 기대된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